온라인 헌금 안내

교회소개

본문 바로가기

  • 신시내티 능력침례교회는 미국 남침례회(SBC)에 소속된 교회로써 성경을 하나님의 말씀으로 그 무오성을 믿으며, 교리적으로는 복음주의적이고 보수적인 입장을 취하며, 사역을 하는데 있어서는 진취적이고 선교적인 교회입니다.
    차세대를 미래의 리더로 양육하고, 캠퍼스를 복음으로 점령하며, 지역사회를 품고, 다민족을 전도하며 선교하면서, 어그러진 세상을 치유하는 교회입니다.
    1997년 11월 16일 성도 11명(1대, 박우원 목사님 가족, 안종혁 장로님 가족 등)이 모여 첫 예배를 드린 신시내티 능력침례교회는 주님의 지상명령(마 28:19-20)대로 하나님의 나라 확장을 위해서 사역하면서 지금까지 건강하게 성장해 왔습니다. 이민자들과 유학생들, 방문 교수와 연구원들, 미국인들을 비롯한 다민족들, 방금 태어난 아기들과 청소년들, 나이 많은 어르신들까지 다양한 계층의 성도들이 함께 모여 하나님께 예배드리고, 세상을 복음과 사랑으로 섬기는 교회 공동체입니다.

    능력교회는 하나님의 영향력(Impact)을 세상에 끼치는 교회입니다.
    “Glocal Mission with Impact. Glocal”(Global + Local). 세계선교와 지역사회 섬김(Campus+Community)을 동시에 하면서
    하나님의 영향력을 세상에 끼치는 교회가 되는 것을 추구합니다.

    이를 위해서 능력교회는 개인, 가정, 이웃, 세계, 다음세대를 향해 나가는 교회입니다.
    꿈꾸는 교회, 모든 가슴에 예수를! 포근한 교회, 모든 가정에 행복을! 섬기는 교회, 모든 이웃에 사랑을! 전하는 교회, 모든 민족에 복음을! 차세대 교회, 모든 청년에 비전을!

    능력교회는 "포근한(Comfortable) 교회"입니다.
    처음 와도 낯설지 않고 어머니 품같이 포근함을 주는 교회, 언제나 그리워 달려 가고 싶은 친정집 같은 교회, 상한 심령이 위로 받고 힘을 얻는 교회, 광야 같은 세상에서 영적인 오아시스 같은 교회가 되기를 추구합니다.
    능력교회는 "비전(Vision)을 심는 교회"입니다.
    어린이들로부터 청년, 장년, 노년이 함께 꿈을 꾸는 교회입니다. 세계에 하나님의 영향력을 끼칠 청년과 다음 세대를 책임질 자녀들을 훈련하는 교회입니다. 유학생, 이민 2세와 자녀들, 문화와 언어가 다른 다민족 청년들을 예수님의 제자로 훈련하여 파송하는 교회가 되기를 추구합니다.
    능력교회는 “Green Ocean(청정바다) Church”입니다.
    맑고 투명하고 플랑크톤이 많아서 다양한 물고기들이 모였다가 산란하며, 새로운 지역으로 떠나가는 청정바다처럼 생명력이 넘치는 건강한 교회를 추구합니다.
    밑바닥이 썩어가는 Red Ocean(적색 바다)과 속을 알 수 없어 위험한 Blue Ocean(푸른 바다)이 되는 것을 거부하는 교회입니다.